본문 바로가기

ㄳㄹㄺㅅ옹

regrgersg


ㅁ,ㅁ...

웃겨서 말이 안 나옵니다...


무슨 사람 병신으로 아네요. 

저도 나름대로 근거가 있고 그래서 그렇게 표기한 건데...

게다가 전 제가 틀렸으면 수정한다고 선언도 했고, 합당한 근거를 제시해 달라고 부탁드렸는데 엿이나 먹었네요;;


먼저...

















요약하면....

(1)에서 저에 대한 언급이 나왔습니다.

(2)에서 원작엔 네프기어로 수정됐다고 합니다.

(3)에서 nep는 네프라고 읽는답니다.

(4)에서 neptuen은 붙여서 넵튠이고, nepgear라 따로 읽어야 한답니다.

(5)에서 nepgear를 nep gear라 표기 안 한 시점부터 틀렸다고 합니다.

(6)에서 제가 내놓은 비판에 근거도 없이 욕부터 합니다. ???

마지막에 저를 존나 대차게 주어없이 까대네요.

씨발 이게 저한테 싸움 안 건 새끼입니까?

누가 봐도 니 씨발 좆병신 한 거로밖에 안 보이는데요.


아무튼, 전 좆 같았지만 그대로 정말 저것이 사실이라면

수정할 마음으로 대기타고 있었습니다.

그래서 제가 그 두 가지 근거를 요구했습니다.

1. nep가 네프라고 읽히는 정확한 근거 자료.

2. 네프기어가 네프 기어라고 표기되는 정확한 근거 자료.


그랬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1에 대한 답변으로 (3)에서 원어민 발음으로 지랄하네요

이스렌느가 준 발음이 상당히 문제가 많습니다.

애초에 네이버에 영어사전에 nep에 대한 발음은 N.E.P에 대한 발음밖에 없습니다.

즉, 엔 이 피하는 것밖에 없죠.

그래서 이스렌느가 저한테 http://frdic.naver.com/fkEntry.nhn?entryNO=46802

이걸 줬죠. 물론 음성파일로 링크는 바꿨습니다만...

근데 제가 호구입니까...

당연히 그런 건 조사해도 안 나오니 말씀드리는 거죠.

이게 뭔 개풀 뜯어 먹는 소리죠.

발음기호 보세요. 굳이 제가 말 안 해도 프랑스 발음인 거 딱 나옵니다.





프랑스어 = 영어인가요? 그리고 누가 넵이라 읽냐?



물론 뜻이 다르기 때문에 제가 트위터로 언급은 안 했습니다만...

nep를 넵이라 읽습니다.

전 이게 당연히 저 넵기어의 표기와는 상관이 없으므로 당연히 배제시켰습니다.

다만, 읽힐 수는 있다는 겁니다. 근데 그걸 부정하고 있죠. 사스가 이스렌느 클라스.


아, 근데 이건 아시고 넘어가야 할 것 같아서 적어둡니다.

넵튠 즉, 이어져 있는 건 넵으로 발음된다고 이스렌느 본인도 인정한 사실입니다.

저도 그거에 대한 근거로 펩시를 들어 봅니다.




pepsi ep가 중간에 와서 펩시라 발음됩니다.


자, 이제 2에 대한 설명입니다.


http://en.wikipedia.org/wiki/Sega_Game_Gear

이 링크를 제게 던져 주었습니다.

본인은 세가의 게임 기어를 패러디 한 것이라 말하고 싶었던 거겠죠.

위에서 밝힌 바와 같이 게임 기어를 통해

네프기어라 발음해야 할 근거는 좆도 없습니다.


맨 위 짤의 (5)에서 nepgear를 nep gear라 표기 안 한 시점부터 제 주장이 틀렸다고 합니다.

근데... 이걸 어쩌죠?



NEPGEAR 즉 하나의 명사입니다.

근데 이걸 굳이 nep랑 gear을 띄어서 읽을 필요가...?

이거에 무슨 게임 기어가 띄어져 있는 거 혹은 이름이 상관 있나요?

여기서 기어가 떨어져 나왔다. 저도 동의하는 의견입니다.

그리고 전 이미 넵튠과 넵기어의 넵이 표기상 같다고 제 게시물에 주장한 바가 있습니다.

넵튠에서 넵이 왔고 게임 기어에서 기어가 왔다.

그럼 당연히 넵기어죠.

왜 네프기어인가요.






발뺌하는 이스렌느 클라스 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제가 없을 땐 존나 신나게 까던 새끼가

나는 다른 분과 얘기하고 있었다.

그딴 식으로 얘기하네요?

지렁이도 밟으면 꿈틀합니다.

제 얘기가 언급됐고

위에서 보듯이 절 깠고...

또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의견 좀 묻고자 했습니다.

병신 씨발 누굴 호구로 보나...



그리고 프로번역가들이 바보로 아나?

씨발 그러면서 오경화나 애니플러스 번역은 존나 까던 거로 기억하는데?

게다가 사찰이랍니다.

네. 부정은 안 합니다.

저도 뭐 사람이다 보니 까이나 안 까이나

나에 대해 무슨 소리 나오나 싶습니다.

근데 본인은 안 했을까요 ^^

그건 아무도 모르는 본인만 아는 사실이겠죠.


씨발 존나 까다가 난 딴분과 얘기만 했다 발뺌하는 이스렌느 클라스.

어휴 병신 ㅉㅉ...

레알 노답.




ps1. 중요해서 한 번 더 올립니다.


누가 먼저 깠다고요???


ps2. 아니... 넵기어든 네프기어든...

사람 먼저 건드려 놓고 저 태도는 아니지 않습니까...

거기다 대고 너 병신이라 당당하게 써놓는데 사찰이나 마나...

또, 이번 일 뿐만 아닙니다.

저 사람이 한두 번 무시를 해야죠...;;

화딱지 나서 결국 씁니다.



'ㄳㄹㄺㅅ옹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aaaa  (1) 2016.03.06
후루뚜루뚜 후루뚜루뚜 후루뚜루뚜 따다다  (0) 2014.06.29
노래방 싱크 적용 시작합니다.  (5) 2011.11.15